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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 전자상거래 또는 통신 판매로 유통, 판매가 금지되어 있거나, 사회 통념상 매매에 부적합 하다고 “회사"가 판단하는 경우
"회사"는 "텐팡" 상에서 "회원"이 등록한 아이템에 대하여 "구매자“가 거래를 신청 하더라도 ,"회원"이 회원가입 시 등록한 전화번호, 이메일주소, 카카오톡 ID 등의 연락처 정보를 "회사“가 제공할 의무는 없습니다.
"회사"는 "판매자"가 등록한 아이템의 원활한 거래를 위하여 SNS(페이스북,트위터 등) 블로거, 커뮤니티 사이트 등 다양한 홍보채널에 아이템을 노출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"회원"은 홍보채널별 노출 여부를 언제든지 본인의 선택하에 임의로 바꿀 수 있습니다.
판매 및 구매 등 거래신청에 대한 승낙의 표시가 "회사"와 “구매자" 상호간 합의하에 이루어진 경우, 거래 계약 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.
미성년자가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고 아이템을 "텐팡"에 등록해 파는 경우, "회사“는 사전 통보없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.
"이용자"는 상호간 합의하에 대금결제 방법을 정할 수 있습니다.
"이용자"간 거래에 있어서 대금결제에 관한 사항은 "이용자" 당사자들의 귀책으로 "회사"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.
"회사"는 "이용자"가 매매대금을 결제 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.
다만, 대금 결제와 관련하여 "회사“ 와 "이용자“의 분쟁발생 시에는 기존의 제안가격, 약관을 바탕으로 해결하며, "이용자“는 "회사“의 결정에 따라야 합니다. "회사“ 객관적으로 분쟁을 조정할 의무가 있습니다.
“회사" 와 전자결제업체, 금융기관 간의 분쟁 시에는, “회사"가 적극적으로 분쟁을 해결하며 “이용자"는 분쟁이 해결될 때까지 기다리며, “회사"의 결정에 따라야 합니다.
"이용자"는 상호간 합의하에 배송방법을 정할 수 있습니다. "이용자" 간 거래에 있어서 배송에 관한 사항은 "이용자" 당사자들의 귀책으로 "회사"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.
"회사"는 "이용자"가 아이템을 배송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배송과 관련하여 "이용자" 는 최선의 방법으로 배송을 진행해야 하며, 배송에 문제가 발생 시 “회사"에 알려야 할 의무가 있으며, 손해가 발생 했을 시에는 귀책사유를 판단하여 배상을 하여야 합니다.
“회사" 의 귀책사유에 해당된다면 “회사"가 해결 및 전액 배상하며, “이용자"의 귀책사유 일시에는 “이용자"가 해결 및 전액 배상을 해야 합니다.
판매 및 구매 등 거래에 있어 해지신청에 대한 승낙의 표시가 "회원"과 “회사" 상호간 합의하에 이루어진 경우, 거래 계약이 해지된 것으로 봅니다.
“회사"는 “텐팡" 의 서비스 이용약관에 위배되는 제품, 서비스 사용방법, 판매제품이 설명과 다를 경우에는 사전 통보 없이 계약을 해지 할 수 있습니다.
또한 “판매자" 가 “회사"가 지정한 배송날짜 안에 제품을 발송하지 않으면 자동 계약 해지될 수 있습니다.
“구매자" 역시 제한시간 이내 입금을 완료하지 않으면 계약이 해지될 수 있습니다.
“회사"가 “회원"의 요청으로 등록제품을 삭제함과 동시에 계약은 해지됩니다.
"회사"와 "회원"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의 법률을 적용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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